광주은행, 가정의 달 '5월엔 KJ카드家 情답!!' 이벤트 풍성

이재호 | 기사입력 2023/04/28 [10:09]
광주은행, 가정의 달 '5월엔 KJ카드家 情답!!' 이벤트 풍성
이재호 기사입력  2023/04/28 [10:0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이재호

광주은행 KJ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KJ카드家 情답!!' 이벤트를 4월 27일부터 5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호캉스 스위하게 家~즈아!!▲조던1 Draw 家~즈아!!▲애플 Airpod Pro Max로 패션완성 家~즈아!! ▲아웃백은 백명에게 家~즈아!!▲응모만 해도 빵빵 터진다!!▲ 스카이박스에서 직관 家~즈아!! 등 6가지로 마련됐다.

 

먼저, '호캉스 스위하게 家~즈아!!' 이벤트는 전체업종에서 합산 50만원 이상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서울 스위트룸 이용권(1명)을 제공한다. 

 

'조던1 Draw 家~즈아!!' 이벤트는 온라인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조던(트래비스스캇+프라그먼트 로루 OG)을 증정한다. 

 

'애플 Airpod Pro Max로 패션완성 家~즈아!!'이벤트는 여행/항공업종에서 30만원 이상 고갹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애플 Airpod Pro Max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아웃백은 백명에게 家~즈아!!' 이벤트는 전체업종에서 행사 기간 공휴일(13일)내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 고객 중 총 100명에게 3만원권 아웃백 모바일 코폰을 증정한다. 

 

'응모만 해도 빵빵 터진다!!' 이벤트는 응모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1만원권 파리바게트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스카이박스에서 직관 家~즈아!!' 이벤트는 스포츠레저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 스카이박스 이용권(6월24일 오후5시 기아vsKT)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경품추첨일은 오는 6월 7일이며, 이벤트 당첨자는 개별 LMS로 안내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사항은 가까운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남경제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