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리빙브랜드 편집숍 '무브먼트랩' 팝업

김재원 | 기사입력 2023/10/31 [06:44]
광주신세계, 리빙브랜드 편집숍 '무브먼트랩' 팝업
김재원 기사입력  2023/10/31 [06:4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김재원

광주신세계가 광주지역에서 처음으로 리빙브랜드 편집샵 브랜드인 ‘무브먼트 랩’ 팝업스토어를 내달 19일까지 진행한다.

 

본관 8층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잭슨 카멜레온, 오블리크 테이블, 무니토, 텍스처(TXTURE), NPD, 데이드리머 등 미입점 가구들을 선보인다.

 

무브먼트 랩은 경쟁력 있는 가구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리빙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큐페이션 스토어’다. 공간을 기반으로 고객들의 취향에 맞춘 큐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리빙 브랜드를 선보인다.

 

특히 광주신세계는 팝업 스토어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무브먼트 랩’ 멤버십 가입 시 입점 브랜드 가입비를 20% 즉시 할인해준다. 또한 200만원, 300만원, 500만원, 1000만원 결제 시 신세계 포인트 카드로 적립하면 20/30/50/10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단일 소파 콜렉션 300만원 이상 구매 시 쿠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브먼트 랩이 선보이는 대표적인 브랜드는 잭슨 카멜레온이다.

 

잭슨카멜레온은 새로운 조화를 추구하는 컴템포러리 디자인 가구 브랜드로, 제품마다 흥미로운 디테일로 공간에 개성과 신선함을 부여하고 일상 속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잭슨카멜레온은 아이덴티티가 뚜렷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잭슨 카멜레온의 페블 소파·소프트, 잉크 소파, 타탄 소파, 다츠 사이드 테이블, 페탈로 체어 등을 선보인다.

 

특히 잭슨 카멜레온은 현재 서울, 경기도, 부산, 대전에만 쇼룸을 운영하고 있어 이번 팝업스토어가 더욱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프롭 오벌 테이블, 시그니처 라운드 테이블, 프롭 우드 체어 등 오블리크 테이블의 대표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무니토, 텍스처(TXTURE), NPD, 데이드리머의 소파, 테이블, 체어, 러그 등 다양한 제품들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남경제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