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광주점, 지역 '콘텐츠기업 캐릭터' 팝업스토어

김재원 | 기사입력 2023/11/20 [15:26]
롯데百광주점, 지역 '콘텐츠기업 캐릭터' 팝업스토어
김재원 기사입력  2023/11/20 [15:2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김재원

롯데백화점 광주점(점장 전일호)이 광주 콘텐츠기업 캐릭터 팝업스토어를 11월 20일부터 26일까지 9층 행사장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광주 지역 기반 콘텐츠 기업 7개사의 캐릭터 상품구매 뿐 아나리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참여형 공간으로 구성됐다.

 

행사장에서는 광주시에서 지원한 애니메이션 IP ‘두다다쿵’, ‘레인보우버블젬, ‘마법소녀 디디’, ‘다이노맨’, 등과 캐릭터 IP ‘하이!애완돌’ 등 광주 콘텐츠기업이 선보이는 3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아이들과 함께 참여 가능한 캐릭터 드로잉 체험, 캡슐 뽑기 이벤트, 럭키박스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펼쳐진다. 또한 캐릭터 퍼레이드는 25일(토)에 3타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광주점과 광주시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지역 콘텐츠 기업에게 판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또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캐릭터 유통환경을 조성하는데 함께 할 계획이다.

 

홍기창 롯데백화점 광주점 영업기획팀장은 “지역 기반 콘텐츠 기업의 IP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즐길 거리가 있는 이벤트와 함께 한자리에 모았다”며 “앞으로도 광주점은 지역 기업들과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남경제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