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광주점, 일상회복 문 여는 '여름학기 문화센터' 운영

김재원 | 기사입력 2022/04/29 [10:54]
롯데百 광주점, 일상회복 문 여는 '여름학기 문화센터' 운영
김재원 기사입력  2022/04/29 [10:5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김재원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오는  6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여름학기 문화센터' 에 참여할 회원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기존회원은 4월 27일부터, 신규회원은 4월 28일부터 모집하며 선착순 마감된다.  

 

접수는 롯데백화점 광주점으로 직접 방문해 접수하거나 롯데백화점 인터넷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이번 여름 문화센터 아카데미는 최근 거리두기 해제와 더불어 엔데믹 기대감이 높아짐에 따라 일상력을 다시 회복하기 위한 다양한 강좌들을 기획했다.

 

우선 롯데백화점 광주점과 아시아문화전당이 연계한 '팸투어' 프로그램이 눈길을 끈다. 

 

5월 13일에 진행되는 팸투어는 '동아시아 미술'을 주제로 한 강의를 포함해 직접 전시관에 가서 아시아문화전당 전담 해설사의 안내로 작품과 조경, 공간을 감상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다양한 인문학과 여행 관련 강좌도 준비됐다.

 

먼저 '바오밥나무와 방랑자'의 저자 민병일 교수를 모시고 '명화와 함께하는 인문학 산책'이라는 주제의 강좌와 팝 칼럼니스트 박길호 강사와 함께하는 '팝과 인문학'이라는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7월 중 총 4회로 구성돼 있는 이번 강좌에서 '명화와 OST', '세계의 유명 락 밴드 이야기' 등 다양한 주제로 강의가 이어질 예정이다.

 

'랜선 해외여행'도 걸러버여행학교 운영자 및 공정여행가인 양상민 대표의 강의로 진행된다. 지중해로 흐르는 숨겨진 보석 같은 도시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지중해 크루즈 자유 여행'과 낭만과 열정이 넘쳐나는 유럽의 시작이 되는 나라 '조지아'로 여행을 떠나볼 수 있다.

 

MZ세대를 위한 강좌도 기획됐다.

 

아이패드를 이용한 일러스트 강좌를 비롯 자신만의 매력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을 준비한 퍼스널 이미지 진단 강좌, 그리고 체형별로 알아보는 패션 스타일링 강좌도 준비했다.

 

홍기창 롯데백화점 광주점 영업기획팀장은 '이번 여름학기 문화센터 프로그램은 그간 잊고 지냈던 소중한 일상력을 다시 쌓는 알차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남경제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